블앤소 초반부 스토리의 네타가 있습니다.

네타를 원치 않는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



























































































오오, 이거시 바로 거거붕이 준다는 옷.

이름에서 보이듯 '운국장군'의 옷입니다.

이는 다시말해 거거붕이 과거 운국 장군이었다는 얘기가 되는걸까요.

진실은 다음 테스트or오픈 베타때...

하지만 경매가 치열해져서 먹진 못했습니다.

대신 다음번 뛸때 바로 나와서 경쟁 없이 5푼에 제가 먹었습니다.


운국옷 착용샷.

갑빠가 있어보입니다.

하지만 전 별로라 봉인.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옷중 하나인 무림초출입니다.

덤으로 끼고있는 장비는 거붕이가 주는 권사 장비입니다.

네번만에 나왔네요.

경쟁없이 바로 먹었습니다.


이것이 또 다른 거붕이 템인 거붕이 목걸이입니다.

무려 치명타 5짜리.

총 세번 떴는데 처음 떴을때는 경쟁 없이 제가 먹었고

다음 떴을때는 파티원 두분이서 60은자까지 가는 경쟁을 벌이셨습니다(후덜...)

세번째 떴을대는 40은자 정도로 끝났네요.




넷째날은 템 먹겠다고 거붕이만 X친듯이 돌아서 스샷이 별로 없습니다.

'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앤소 1차 CBT 후기-5일차  (0) 2011.05.02
블앤소 1차 CBT 후기-3일차  (0) 2011.05.02
블앤소 1차 CBT 후기-2일차(2)  (2) 2011.05.02

+ Recent posts